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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지 하이테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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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보수계약

전문 엔지니어의 정기적인 기기 점검을 통해, 기기 고장을 예방하고, 기기 이상 유무를 조기에 발견, 처지함은 물론, 기기 이상에 대한 우선서비스로 기기의 효용성을 보장하고, 차원 높은 기술 서비스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킨다.

사용자가 얻는 이점

  • 기기는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은 엔지니어에 의해 신속하게 수리됩니다.
  • 정기점검은 정비보수계약에 대한 약속입니다.
    정기 점검과 소모성 부품의 적기교환 등은 고장을 사전에 방지하여 기기의 상태를 최상의 조건으로 유지합니다.
  • 기기에 대한 보수 사항 및 정기 점검 사항을 기기 이력 파일로 관리함으로써 항상 기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확실한 기술을 제공하는 등 신뢰성을 향상시켜 드립니다.
  • 기기의 부품들은 대부분 고가입니다. 계약유형(유형1, 2, 3)에 따라 다르겠지만, 정기 점검 중 사용되는 소요 부품비는 정비보수계약 금액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별도의 비용 부담이 줄어듭니다.
  • 정비보수계약을 체결하시면 출장&수리비는 년간 정액입니다. 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고객의 방문수리 요청시에는 1회 출장&수리비 및 별도의 부품비가 추가되어 년간 경비는 더 많이 소요됩니다.
  • 고객이 원하시는 유형으로 계약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효과적입니다.
  • 고객지원팀의 엔지니어들은 고객들과의 상담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방문시 좋은 상담자로서 효과적인 사용 방법 등을 제안하여 드립니다.
  • 예방 및 정기점검으로 기기의 비가동 시간을 최소화 시킴으로써 업무효율을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 정비 보수 비용을 고정시켜 결재 업무 및 관리 업무를 단순화합니다.

계약 유형 및 비용

01 유형1 : 출장&수리비만 계약하는 경우

계약내용

  • 기기가격의 2.0%
  • 사용상의 잘못이나 사양(Specification)을 넘어선 기기 사용의 결과로 인한 수리 요청은 이 계약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상기 금액은 매 년 상황 변동(물가 인상 등)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으며,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제공되는 것들

  • 지원 요청 시 2일 이내에 방문하여 서비스에 응합니다.
  • 제품의 오작동이나 비작동의 원인 파악에 필요한 모든 활동을 수행합니다.
  • 온라인 원격 서비스(Remote Service)로 기기 이상 유무에 대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 소요되는 부품비 전액을 청구(소모품 제외)합니다.
  • 기기 이상 유무와 상관없이 계약기간 동안 정기적(연4회)으로 방문하여 기기 점검 리스트와 테스트 결과에 대한 보고서를 제출합니다.

점검 항목

  • 기기 Maker에 따라 준수
  • 기기 검교정 서비스(Validation Service)는 유상으로 제공됩니다.
    1) 제조사 추천 규격에 맞게 진행합니다.
    2) 검교정(OQ/PV) 비용 : Maker의 규정에 준수
  • 주요 부품 수리 및 교체 후 해당 항목에 대하여 간단한 검교정을 실시합니다.
  • 갑작스런 담당자 교체 시 1회에 한하여 추가비용 청구없이 즉시 교육을 진행합니다.
  • 장비 및 분석 응용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02 유형2 : 출장&수리비 및 부품비 일부만 계약하는 경우

계약내용

  • 기기가격의 3.5%
  • 사용상의 잘못이나 사양(Specification)을 넘어선 기기 사용의 결과로 인한 수리 요청은 이 계약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상기 금액은 매 년 상황 변동(물가 인상 등)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으며,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제공되는 것들

  • 지원 요청 시 24시간(1일) 이내에 방문하여 서비스에 응합니다.
  • 제품의 오작동이나 비작동의 원인 파악에 필요한 모든 활동을 수행합니다.
  • 온라인 원격 서비스(Remote Service)로 기기 이상 유무에 대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 소요되는 부품비는 100$이하는 무상으로 교체하며, 이를 초과하는 부품은 전액을 청구(소모품 제외)합니다.
  • 기기 이상 유무와 상관없이 계약기간 동안 정기적(연4회)으로 방문하여 기기 점검 리스트와 테스트 결과에 대한 보고서를 제출합니다.

점검 항목

  • 기기 Maker에 따라 준수
  • 기기 검교정 서비스(Validation Service)는 유상으로 제공됩니다.
    1) 제조사 추천 규격에 맞게 진행합니다.
    2) 검교정(OQ/PV) 비용 : Maker의 규정에 준수
  • 주요 부품 수리 및 교체 후 해당 항목에 대하여 간단한 검교정을 실시합니다.
  • 갑작스런 담당자 교체 시 1회에 한하여 추가비용 청구없이 즉시 교육을 진행합니다.
  • 장비 및 분석 응용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워크숍 1회, 세미나 등 참석에 우선권을 부여합니다.

03 유형3 : 출장&수리비 및 부품비 일체를 계약하는 경우

계약내용

  • 기기가격의 5.0%
  • 사용상의 잘못이나 사양(Specification)을 넘어선 기기 사용의 결과로 인한 수리 요청은 이 계약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상기 금액은 매 년 상황 변동(물가 인상 등)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으며,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제공되는 것들

  • 지원 요청 시 24시간(1일) 이내에 방문하여 서비스에 응합니다.
  • 제품의 오작동이나 비작동의 원인 파악에 필요한 모든 활동을 수행합니다.
  • 온라인 원격 서비스(Remote Service)로 기기 이상 유무에 대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 소요되는 부품비는 100$이하는 무상으로 교체하며, 이를 초과하는 부품은 전액을 청구(소모품 제외)합니다.
  • 기기 이상 유무와 상관없이 계약기간 동안 정기적(연4회)으로 방문하여 기기 점검 리스트와 테스트 결과에 대한 보고서를 제출합니다.

점검 항목

  • 기기 Maker에 따라 준수
  • 기기 검교정 서비스(Validation Service)는 유상으로 제공됩니다.
    1) 제조사 추천 규격에 맞게 1회에 한하여 진행합니다.
    2) 검교정(OQ/PV) 비용 : Maker의 규정에 준수
  • 주요 부품 수리 및 교체 후 해당 항목에 대하여 간단한 검교정을 실시합니다.
  • 갑작스런 담당자 교체 시 2회에 한하여 추가비용 청구없이 즉시 교육을 진행합니다.
  • 장비 및 분석 응용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워크숍 , 세미나 등 참석에 우선권을 부여합니다.